원목교구

유아영어책 선택하기 | 아기영어 배우기 | 교구 구매 안망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든맘의 사부작사부작 。Ed… 작성일20-04-12 00:00 조회1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든맘입니다.
이번 한주도 잘보내셨나요? 저희는 이든이가 드디어 걸어서 아주 행복한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오늘은 이든이와 함께하는 놀이도 조금 보여드리고 유아영어책과 몬테소리 교구 구매하는 저희 방식을 공유해드렸어요.
곧 말을 하려는지 최근 옹알이 소리가 더욱더 다양해 졌어요. 그래서 제가 이든이에게 영어로 말을 많이 걸어주고 있어요. 두언어를 사용하는 집에서는 아기에게 두언어를 똑같이 동시 노출을 시키는것이 아기가 두언어를 같이 습득할수있는 방법이라고 해요. 그래서 저희 같은 경우는 제가 외국에서 컸기 때문에 저는 영어로 신랑은 한국어로 이든이에게 말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부모가 영어를 잘못해도 간단한 단어들로 영어 노출을 시작할 수 있어요.
저희 같은 경우는 얼마전까지만해도 eat, sleep, clean, change diaper, play, read, peekaboo, milk, mama, papa, hello, baby 이정도가 다였어요.
이 정도만해고 9개월 미만인 아기들과 대화가 되요. 10개월을 접어 들면서 같이 놀고 교감하는 시감이 많아지며 최근에는 ball, book, flip, open, close, drop, push, squeeze과 같은 단어들을 놀이를 하면서 베이비 사인과 함께 배우고 있어요.
본직업이 영어를 가르치는건데... 내 애는 잘 가르칠수 있을런지... ㅋㅋㅋㅋㅋ

저희는 원목교구를 주로 직구하고 있어요. 기존에 있던 플라스틱 장난감들은 선물을 받거나 물려받은 경우가 많고요.
어린 아기들이 하는 몬테소리 원목교구들은 될수 있다면 원색인게 좋다고해요. 그래야 교구가 가르치는 것을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습득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단색인 제품을 찾다보니 핸드메이드 직구템을 사게 되었어요. 그런데 그런 아이템들은 공장템들이 아니라 가격도 더 나가고 직구다 보니 관세나 택배비가 어마무시한 경우도 종종 있더라고요. 그래서 인님들과 소소한 공구도 하고 있고요.
저희는 시기에 맞는 장난감을 바로 구매하지 않고 지난 영상들에 보신것 처럼 재활용이나 생활용품으로 비슷한 놀이를 구사해보고 구매를 하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이든이는 바로 잘 가지고 놀아줘서 텅장은 텅장이라도 뿌듯하더라고요.
혹시 아이 월령때 장난감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오셔서 보셔요. 제가 얼마전에 인스타에 공유했던 포스팅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B-dkqODlg...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기와 놀이하시는 모습 태그해주세요 ?? 놀러가서 소통하며 이웃맘들과 공유하고 싶어요 ?

영어교육학 석사 원어민쌤이자
노케미 & 레스웨이스트 삶을 실천하려
천연화장품/천연비누를 만드는 이든맘

소통공간 https://linktr.ee/eden_mom
협업문의 mani.gajok@gmail.com

Copyright © 2020. 이든맘의 사부작사부작 All rights reserved.
Do not copy or use any contents without permission.

#육아브이로그 #현실육아 #육아일상 #집콕육아 #아기일상 #아기성장발달
#월령별아기발달 #아기발달 #아기성장 #10개월아기 #11개월아기
#돌아기 #아기교육 #유아교육 #엄마표놀이 #육아추천 #몬테소리 #발도르프 #자연놀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6건 1 페이지
  • RSS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luedesign.p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